학회장 인사말

홈메뉴아이콘  >  학회소개  >  학회장 인사말

Greeting

존경하고 친애하는 대한생식면역학회 회원 여러분! 새로이 2023년 대한생식면역학회의 회장으로 임하게 된 박찬우입니다.
박찬우교수님

학회장 인사말
대한생식면역학회 회원님들께,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회원 여러분 모두 일과 가정에서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 지시고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 학회는 지난 20여년 간 연구회에서 학회로 독립을 하여 규모를 키워왔으며 학문적으로 큰 축을 담당하게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예상치 못하게 길어지고 있는 COVID – 19 상황속에서도 정기 학술대회를 비대면으로 성공적으로 치르신 전임 회장님과 임원진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루어 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그동안의 학회 성과를 바탕으로 하여 회원님들께서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싶은 학회가 되도록 관심이 많은 주제를 적극적으로 발굴해서 질 높은 학술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회는 2024년 제2차 Asia Congress of Reproductive Immunology 서울 개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염병 상황으로 미루어 졌지만 오래 준비한 만큼 세심한 기획과 실행을 통해 우리 학회의 위상을 아시아 국가에 알리는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 학회의 큰 자산인 구성원 간의 긴밀한 유대감에 회원 개개인의 능력이 보태 진다면 분명 성공적인 국제 학술대회가 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국제 사회로 한걸음 내닫는 학회의 첫 걸음에 회원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임기동안 온 힘을 다해 노력하고 항상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2023.1 대한생식면역학회 회장 박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