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장 인사말

홈메뉴아이콘  >  학회소개  >  학회장 인사말

Greeting

존경하고 친애하는 대한생식면역학회 회원 여러분! 새로이 2021~2022년 대한생식면역학회의
회장으로 임하게 된 전진현입니다.
전진현교수님

모두 힘들었던 지난 2020년을 순삭하고, 매년2월 초순에 자주 접하는 “입춘대길 건양다경” 이라는 ‘봄이 시작되니 크게 길하고, 경사스러운 일이 많이 생기기를 기원한다’는 구절을 떠올려 봅니다.

아직은 COVID-19의 영향으로 정상적인 학회 운영과 일상이 어렵지만 조만간 다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재앙을 멀리하고 복을 불러들인다’는 “원화소복” 2021년에 새로운 임원진들과 함께 시작하는 대한생식면역학회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부응한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향후 주요 추진 사업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지난 해에 진행되지 못한 국제적인 가칭 Asia Congress of Reproductive Immunology (ACRI)의 성공적인 시작과 진행을 위해 중추적인 일익을 담당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COVID-19으로 인한 비대면시대에도 학회 활성화를 위해 학회 홈페이지의 기능들을 대폭 수정 보완하여, 보다 많은 유용한 정보들의 제공과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조만간 다양한 학회 행사들에서 건강하게 회원님들의 반가운 얼굴들을 뵐 수 있기를 기대하며,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애정과 성원으로 더욱 발전하고 모두에게 유익한 대한생식면역학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에는 모두들 “원화소복 건양다경” 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1년 ~ 2022년 대한생식면역학회 회장 전진현교수님사인